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8.08(토)

팀팀, 아이폰 강화유리 전제품에 보호필름 부착틀 제공

기사입력 : 2020-06-25 15:27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팀팀 제공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핸드폰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팀팀은 아이폰 강화유리 보호필름 전제품에 부착틀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폰은 아이폰 X, XS, XSMAX, 11, 11PRO, 11PROMAX, SE2에 이르기까지 플래그쉽 모델이 다양하다.

과거의 액정보호필름은 제품은 좋지만 부착이 쉽지 않아 실패가 잦아 소비자들의 개선 요구 사항이 많았던 부분으로 일부 브랜드에서 무한으로 보호필름을 제공하거나 많은 개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도 했지만 근본적인 개선사항이 아니었다.

팀팀 관계자는 “고가 제품 라인업뿐만 아니라, 저가 제품라인업에도 부착틀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은 직접 공장에서 제작, 검수, 출고, 판매까지 모두 직접 총괄해 루스비용을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보호필름 사용시 스피커홀에 유착되는 먼지는 소비자들의 큰 골칫거리로 제대로 닦이지 않아 방치하면 통화품질을 저해하며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다. 이에 팀팀에서 퍼펙트커버 제품으로 보호필름에 스피커홀까지 매쉬망으로 보호한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팀팀의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등 최신 소식은 스토어찜, 소식받기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이창선 기자기사 더보기

경제·시사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