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지난달 29일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또한 단지 주변의 교통과 환경, 교육, 편의 등 입지를 소개하는 3D투어, 모델하우스 내 전시된 단지 모형과 위치도, 타입별 세대 유니트를 직접 돌아보면서 설명해주는 내용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함으로 수요자들의 충분한 이해를 돕고 있다.
이어 지난 5일 경기 양주시 옥정동 110-6번지에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내·외부에 손 소독제 비치 및 일회용 장갑을 지급 하고 견본주택 내부에서는 안전거리 유지를 두면서 관람할 수 있도록 강력한 매뉴얼을 적용했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는 경기 양주 옥정신도시 A-17(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전용 74~97㎡ 총 767가구로 조성된다. 전체 가구 중 76%가 정남향으로 배치된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또한 실내골프장, 휘트니스클럽, 맘스스테이션, 키즈클럽, 작은도서관, 독서실, 유아놀이터,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을 갖출 예정이다.
대형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등 다용도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주부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주방을 도입해 쾌적성과 고급스러움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일부세대는 가변형 벽체 적용을 통해 특화설계로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공간을 연출 및 활용할 수 있다.
한신공영㈜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 우수한 평면 등 내집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이 만족할만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라며 “특히 견본주택 사전예약 방문신청을 하지 못하신 분들로 인해 사이버 모델하우스 사이트에 방문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 진행될 분양일정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의 향후 분양일정은 6월 10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12일(목~금) 1,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18일(목)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6월 29일부터 7월 1일(월~수), 3일간 이뤄진다.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 110-6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23년 4월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