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SK가 상반기 채용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SK는 오는 24일 오전 9시 서울 성북구 서경대와 광진구 세종대에서 2020년 상반기 인턴·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필기시험 SKCT(종합역량검사)를 진행한다.
대상은 SK이노베이션 계열사, SK텔레콤, SK하이닉스, SK브로드밴드, SK매직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다.
단 코딩테스트로 필기전형을 대체하는 SK C&C는 다음달 6일 해당 시험을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이번 필기전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험장에서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또 SK는 입실전 발열체크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지각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으려면 고사장에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다.
SKCT 결과발표는 다음달 1일로 예정됐으며 이후 계열사별로 최종 면접전형을 치룰 예정이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