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LG유플러스. 5G 스마트폰 'LG벨벳' 판매 시작

기사입력 : 2020-05-15 10:5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 혜택…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5G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가입시 VR 헤드셋 '피코 리얼 플러스' 무료 제공

LG유플러스가 15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5G 스마트폰 'LG벨벳'을 판매한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15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5G 스마트폰 'LG벨벳'을 판매한다./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유플러스가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전자의 5G 전략 스마트폰 ‘LG벨벳’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LG벨벳은 LG전자가디자인에 역점을 둔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의 후면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좌우끝을 구부려 손에 감기는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벨벳은 4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중심으로 저조도 환경에서 여러 개의 카메라 화소를 하나로 묶어 촬영하는 쿼드 비닝 기술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깨끗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128GB 저장공간, 180g의 무게에 4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으며, 색상은 오로라 화이트ㆍ오로라 그레이ㆍ오로라 그린ㆍ일루전 선셋 총 네 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다.

LG벨벳의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LG벨벳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도 준비해 휴대폰 구매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LG벨벳 이용자들은 LG유플러스만의특화 서비스인 ‘스마트홈트’ ‘U+tv 아이들나라’ ‘U+아이들생생도서관’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AI와 AR 화면을 통해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 250여 편의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마트홈트’는 언택트 서비스 수요가 늘며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에게인기를 끌고 있다.

U+tv 아이들나라의 ‘잉글리시에그’ 등 프리미엄 유아 영어교육 콘텐츠와 ‘책 읽어주는 TV’를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책 읽어주는 TV에서는 어린이책 문학상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대표작 9권과 전이수 동화작가의 작품을 볼수 있다. 이달 말 별도의 앱을 오픈해 모바일과 TV에서동시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3D AR 콘텐츠인 U+아이들생생도서관은아이가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영어공부와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서비스다. 지속적인 영어학습 습관을기르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LG벨벳 구입 고객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 혜택을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을 3개월 ▲구글 원 유료 멤버십을6개월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구입할 수 있는 6천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 600포인트를받을 수 있다. 구글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구글 원’ 앱은 LG벨벳에 선탑재 돼 있어 LG유플러스고객이 100GB의 저장공간을 6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있다.

또한 LG유플러스에서 LG벨벳을 구입하고 월 9만5000원의 ‘5G프리미어레귤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U+VR커넥트’ 앱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VR 헤드셋‘피코 리얼 플러스’를 무료로받을 수 있다. 피코 리얼 플러스는 LG벨벳 등 5G 스마트폰을 USB케이블로 연결해 초고화질 VR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HMD 기기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