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0.20(화)

권광석 우리은행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기사입력 : 2020-04-28 09:22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권광석 우리은행장(가운데)이 직원들과 함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 사진= 우리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권광석닫기권광석기사 모아보기 우리은행장이 27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캠페인이다. 이전 참가자가 다음 참가자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광석 행장은 앞선 참가자인 안병덕 코오롱그룹 부회장의 추천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권 행장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매일 본점 방역과 청결 유지에 애쓰고 있는 본점 미화원 50여명에게 꽃다발과 간식을 직접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이번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새롭게 도약하자는 의미로 ‘새로운 시작’이라는 꽃말의 프리지아를 본점영업부 내점 고객에게 증정하며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을 기원했다.

권광석 행장은 “화훼농가 지원뿐만 아니라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하루빨리 소상공인 여러분이 꽃처럼 활짝 핀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우리은행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광석 행장은 다음 릴레이 대상자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을 지명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