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한국에서 제작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최초로 4K HDR 화질을 구현하며 팬들의 몰입감 향상은 물론 창작자의 창작 의도까지 완벽하게 담아낸다.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에도 진보된 기술을 적용해 K-콘텐츠 산업과 한국 창작자 생태계 발전은 물론 넷플릭스 이용자들에게 영화관 수준의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돌비 비전은 놀라운 밝기, 명암 및 색상을 기반으로 생생한 화질을 구현함으로써 마치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사람, 장소, 사물 및 음악 등 각각의 사운드가 살아 움직이는 오디오로 공간을 가득 채우면서, 청취자들은 현장 한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한다.
2017년 봉준호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옥자로 대표되는 넷플릭스와 돌비의 협력은 킹덤 시즌 2에서도 이어진다. 넷플릭스는 첫 시즌 공개 이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킹덤의 새로운 시즌을 위해 국내 창작자들과 협력해 더욱 돋보이는 영상과 입체적인 음향을 작품에 담아냈다.
넷플릭스 회원들은 TV는 물론 모바일 및 PC 등 인터넷이 연결되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현실감 넘치는 화질과 사실적인 사운드로 킹덤 시즌 2를 즐길 수 있으며,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기기를 사용하면 차원이 다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