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이동빈 Sh수협은행 은행장(첫번째 줄 가운데)이 지난 7일 진행된 ‘2020년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에서 신입행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h수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2020년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빈 닫기 이동빈 기사 모아보기 Sh수협은행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선배직원들이 참석해 미래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신입 행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동빈 은행장은 격려사를 통해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기계발에 소홀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어 “디지털 친화적인 밀레니얼 세대인 만큼 수협은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주역이 되어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임명장을 수여받은 64명의 신입행원들은 전국 영업점으로 배치돼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한편,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서는 5주간의 신입행원 연수원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후반부에는 부모님들의 사랑과 애정을 전하는 따뜻한 영상 메시지가 깜짝 상영돼 보는 이들의 웃음과 감동을 자아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