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Sh수협은행이 ‘디지털 리더스 – 디지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Sh수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본사에서 ‘디지털 리더스 – 디지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리더스 – 서포터즈’는 Sh수협은행의 디지털 문화 확산을 위한 문화조성 조직이다.
일선 본부부서 및 전 영업점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콘텐츠 제작 및 피드백 적극성과 아이디어 제안 등에 대한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활동량에 따라 혜택을 부여한다.
‘디지털 리더스’는 마인드와 적극성을 고려하여 영업점 및 부서별 1명씩 선정해 디지털 문화 전파 주도 및 교육 콘텐츠 활용을 독려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디지털 서포터즈’는 디지털 금융본부 소속직원으로 디지털 리더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피드백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전 임직원이 디지털 문화를 이해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h수협은행은 디지털 리더 등급제도를 통해 우수직원에게 MWC(Mobile World Congress)등 국제박람회 참관기회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발대식은 원거리 영업점 직원을 고려해 Sh수협은행 최초로 유투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하여 전 직원의 참여도를 높였다.
이동빈 닫기 이동빈 기사 모아보기 Sh수협은행 은행장은 “미래 금융환경에 대응하여 전직원이 ‘디지털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성실히 수행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