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새롭게 '홈파티 준비관'을 오픈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만의 파티를 준비하는 '홈파티' 족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모아 홈파티 준비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상품들로 쉽고 빠르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홈파티 준비관에서는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파이 ▲스테이크 ▲디저트과일 ▲치즈/하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켓프레시는 신선식품을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는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로 오직 쿠팡에서만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추가로 '2019 크리스마스'관에 매일 오전 7시마다 '오늘의 특가' 상품을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최대 74% 할인된 한정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9일에는 온가족이 함께 만드는 '리멤버 산타트리'나 유명 대형 원목 완구 '키드크래프트 티니 하우스'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은 지난 달 말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상품들을 모아 2019 크리스마스를 오픈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 연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모았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 홈파티 준비 등으로 바쁜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추가했다"며 "쿠팡은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들과 테마관을 꾸준히 선보여 바쁜 연말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