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은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글로벌 쇼핑 축제 분위기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특별한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보습 제품의 체험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올리브영이 동음이의어인 '프라이'에서 착안해 특별히 기획한 계란프라이 캐릭터 메모지를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올!블랙 쿠폰'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발급받은 쿠폰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하며, 매장에서 선착순 3만명에 한하여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실속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