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은 지난달 25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올리브영이 5년 만에 선보인 이번 광고는 주 고객인 2030세대가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기를 원한다는 것에 착안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날개를 펼치고 더 나은 나를 향해 날아라 올리브'를 주요 메시지로 제작됐다.
핸드폰이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소품이라는 점에 착안해 인기 일러스트 디자이너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DIY 핸드폰 장식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DIY 키트는 '더 나은 나(Better Me)'라는 메시지의 '폰 스트랩'을 비롯해 '날아오르자(FLY high)' 라는 문구와 날개 모양 스티커로 구성했다. 1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연계 '날개 스탬프' O2O(Online to Offline)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 비치된 날개 도장을 올리브영 앱(App) 날개 스탬프 이벤트 화면에 찍으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2명)과 아이패드Pro(3명), 다이슨 에어랩(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올리브영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번씩 최대 10회 참여 가능하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