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닫기한승표기사 모아보기)가 31일 오프라인 보험샵 굿리치라운지 평택점을 오픈한다. 굿리치라운지 평택점은 리치앤코가 송파, 중계, 군산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보험샵으로 롯데마트 평택점에 자리잡았다.
특정 보험사 상품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예를 들어 암보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원하는 보장 범위의 국내 여러 생명·손해 보험사 암보험 상품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리치앤코는 굿리치라운지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라운지에 상주하는 매니저를 모두 정규직 직원으로 구성했다. 정규직 직원들이 매니저로 활동하다 보니 보험상품 비교뿐 아니라 보험금 청구, 보험 진단, 상품 비교 등으로 각종 종합 보험 서비스도 편하게 받을 수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굿리치라운지는 상품 구매의 창구뿐 아니라 관련 서비스를 체험하고, 다양한 상담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보험샵”이라며, “굿리치라운지는 종합보험처럼 전문 컨설팅이 필요한 다양한 보험사 상품들을 비교해주는 합리적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리치 애플리케이션에서 굿리치라운지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앱에서 예약을 한 후에 매장을 방문하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험금 청구는 물론 재무설계, 보험 리모델링, 신규 보험 상품까지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정보를 접하고 빠르게 맞춤형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