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방송인 오상진(맨 왼쪽), 배우 고윤정(왼쪽 네 번째), 가수 헤이즈(왼쪽 다섯번째), 가수 폴킴(맨 오른쪽)과 추첨을 통해 아이폰11을 선물 받은 고객들. /사진=SKT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최근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서울 성수동에서 SK텔레콤 고객들과 아이폰 11이 ‘힙(Hip)’한 만남을 가졌다.
SK텔레콤은 25일 서울 성수동의 창고형 갤러리 ‘피어 59 스튜디오’에서 아이폰 11 시리즈 론칭 쇼케이스 ‘디스트릭트 0’를 개최했다.
‘디스트릭트 0’는 기존 런칭 쇼케이스와 다르게 젊은 층들의 ‘힙(Hip)’스러운 분위기로 기획되어 참석자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폰 11을 맞이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 행사의 오프닝을 알린 가수 폴킴의 공연. /사진=SKT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오상진이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폴킴과 헤이즈가 멋진 무대를 꾸몄다. 또한 아이폰 11 시리즈를 예약구매한 ‘0’ 고객 등 200여명을 무작위로 초청됐다.
오전 11
시 11
분에 맞춰 아이폰 11 시리즈 출시 기념행사가 시작됐다. 가수 폴킴이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곡으로 오프닝 무대를 가졌다.
폴킴의 무대를 아이폰 11의 핵심인 트리플 카메라로 촬영하여 같은 자리에서 울트라 와이드·와이드·망원 카메라 등 저마다 다른 구도의 사진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SK텔레콤은 추첨으로 행사에 참석한 3명을 뽑아 아이폰 11을 선물로 증정하였고, 행사 함께한 연예인들과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수 헤이즈의 공연을 끝으로 ‘디스트릭트 0’ 행사는 종료됐다.
SK
텔레콤은 이날 행사에서 SK텔레콤이 단독 제공하는 아이폰 11 보험 상품 ‘T아이폰케어With AppleCare Service’를 공개했다.
는 아이폰 11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위해 SK텔레콤과 애플이 제휴한 국내 유일의 아이폰 보험 상품이다.
‘T아이폰케어(파손형)’의 경우 2019년 12월까지 가입 시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9900원에 납부 기간 최대 3년동안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이 제공된다.
SK
텔레콤에서 아이폰 11
시리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
월드 홈페이지 또는 T
월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확대보기 △ ‘디스트릭트 0’ 전시된 아이폰 11 프로. /사진=김경찬 기자 25일 출시된 아이폰 11 시리즈는 아이폰 11과 아이폰 11 프로, 아이폰 11 프로 맥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폰11은 64GB·128GB·256GB,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64GB·256GB·512GB 등 모두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아이폰의 국내 출고가는 아이폰11이 99만원부터이며, 아이폰11 프로는 139만원부터,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155만원부터 시작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