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에서 다양해지고 있는 보험 소비자들의 입 맛에 맞추어 각자 선호하는 보장만 골라서 받을 수 있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9일(월) 본격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고객 스스로 보장내용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한 DIY컨셉의 다이렉트 종합건강보험 상품으로, 기본 보장인 ‘재해 사망보장’에 5대질병 진단, 입원, 수술 등의 세분화한 보장을 탑재하여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총 20개의 선택특약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보장내용을 구성할 수 있는데, 특히 기본 보장에 (무)신휴일재해장해특약과 골절 및 응급실 내원특약 등을 추가한 ‘건강+레저 실속보험 레시피’를 통해 워라밸 시대, 신휴일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맞춤형 상해보험’으로도 탈바꿈 가능하다.
또한, 가입 후 필요에 따라 특약 해약이 별도로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 시에 재설정을 통해 납입보험료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내 마음대로 만드는 Self-made형 다이렉트 보험으로, KDB다이렉트보험의 주 사용 연령층인 20~40대 고객들의 꼼꼼해진 보장선택과 합리적인 보험료를 선택하는 성향에 맞춘 상품”이라고 전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