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영웅? 장비 제작 장인!’ 넷마블 자회사 카밤 ‘샵 타이탄스’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 2019-06-19 10:3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모바일 RPG '샵 타이탄스'을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자료= 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모바일 RPG '샵 타이탄스'을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자료= 넷마블)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공들여 준비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스(Shop Titans)’를 150개국 12개 언어로 출시했다고 19일 알렸다.

이 게임은 지난 3월 카밤에 합류한 몬트리올 스튜디오가 내놓는 첫 게임 타이틀이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샵 타이탄스의 특징은 이용자들이 영웅이 아닌 영웅들을 위한 장비를 제작하는 마을의 장인으로 등장한다.

자신만의 샵을 열고 강력한 장비를 개발해 던전에 도사리고 있는 몬스터에 대항해 전투를 치르는 영웅들을 지원한다. 장비를 개발하고 장식하며 구입, 판매, 교환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강력한 명품 장비와 의상, 마법 물약을 만들어 최고의 고객을 확보해 최고의 ‘샵 타이탄’을 만들어야 한다.

이용자는 전사, 마법사, 드워프, 닌자 등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모집해 직접 제작하거나 거래,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을 에픽 퀘스트, 레전드 배틀 등에 파견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제작과 판매를 위한 수집 물품이나 희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다른 이용자는 물론, 대장장이, 재단사, 여사제 등 게임 내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협력해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수 있다.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즈도 지원하며, 영웅들의 쇼핑 환경 최적화를 위한 매장 설계도 가능하다.

샵 타이탄스의 개발 총괄인 ‘마티유 루로(Mathieu Rouleau)’는 “카밤의 모바일 게임 운영 경험과 몬트리올 스튜디오의 샵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역량이 결합해 동 장르에서 한 단계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샵 타이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주석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