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0일까지 여름 휴가 시즌 맞이 SM6, QM6, QM3 시승 이벤트 ‘트래블 타임’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시승·구매상담을 신청만해도 3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이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자동차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으로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