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스페인의 카페 문화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페니쉬 연유 라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페니쉬 연유 라떼’는 스페인에서 대중적으로 마시는 연유와 우유를 넣은 커피다. 과거 스페인에서 야외 활동이 많은 양치기 목동들이 즐겨 마신 커피로 전해진다.
투썸은 ‘스페니쉬 연유 라떼’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달콤한 프리미엄 연유와 고소한 라떼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단맛을 냈다. 두 가지 원두 중 선택에 따라 서로 다른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리지널 블렌드’를 선택하면 진한 원두의 깊은 풍미와 초콜릿 같은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스페셜 블렌드’는 산뜻한 원두로 연유와 함께 깔끔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스페니쉬 연유 라떼’ 주문 시 친환경적인 BPA-Free 소재를 사용한 리유저블 텀블러를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달콤한 스페니쉬 연유 라떼와 함께 따뜻한 봄날 일상 속 여유를 만끽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텀블러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