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투썸 앱 회원 대상 ‘투썸이 선정한 4월의 호크니 아트 상품’ 3종에 대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데이비드 호크니>展 기념품 샵에서 다이어리, 에코백, 머그컵 3종을 구매 하면서 모바일투썸 앱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X <데이비드 호크니>展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데이비드 호크니> 展 관람권을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