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뷰티 프롬 유어 컬처'(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설화수의 뷰티 프롬 유어 컬처 캠페인은 전통문화 계승 및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설화수는 지난달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된 뷰티 프롬 유어 컬처 한정판을 출시했다. 유명 디자이너 그룹인 진달래 앤드 박우혁이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인 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설화수는 뷰티 프롬 유어 컬처 한정판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싱가포르의 아시아문명 박물관, 말레이시아 조지타운 페낭, 태국 콘 마스크 및 인도네시아 무형문화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중국에서는 칭화대학교와 무형문화재 복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중국 산시성에서 칠기 장인을 후원하는 전시를 개최한 바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