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4.18(금)

KT맴버십 더블할인, 11월 혜택 G마켓 5000원·뚜레주르 30%

기사입력 : 2018-11-01 09:5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출처=KT.이미지 확대보기
출처=KT.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KT가 11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G마켓 ,뚜레쥬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영화 예매 간편 결제 서비스도 선보인다.

KT는 11월 고객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는 G마켓에서 KT멤버십 고객 모두가 2만5000원 이상 상품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VIP 고객은 G마켓 스마일클럽에 별도 가입하면 7000원 중복 할인쿠폰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뚜레쥬르도 연말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더블할인 상시 혜택으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 GS 수퍼마켓(현장), GS fresh(온라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11월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석 VIP, R석 50% 및 S,A석 40% 할인 ▲연극 더플레이댓고우즈롱 전석 1+1 ▲전시 아드만 애니메이션 두번째 외출 50% 할인ᆞ엽서제공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만 차감된다.

한편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영화 온라인 예매ᆞ결제 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KT멤버십 간편결제 서비스는 멤버십 할인과 계좌 결제가 결합된 것이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 은행 계좌를 등록해 놓으면 매번 카드 번호를 수기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영화 예매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 무선서비스담당 권기재 상무는 "KT는 고객 취향을 고려한 제휴 혜택 제공과 함께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 결제 서비스를 새로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곽호룡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