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1000만 펫팸족 쟁탈전②] KEB하나은행, 슬기로운 펫생활 금융 지원사격

기사입력 : 2018-09-23 08: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책임채움' 캠페인…수의사 연계대출·복합보험 계획

KEB하나은행,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책임채움’ 캠페인 / 사진= KEB하나은행(2018.06)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책임채움’ 캠페인 / 사진= KEB하나은행(2018.06)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EB하나은행은 생활 혜택을 금융상품과 결합한 펫문화 지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3일 KEB하나은행에 따르면, KEB하나은행은 지난 6월 한 달간 반려동물 생애주기 통합 플랫폼 펫닥과 제휴한 '책임채움' 캠페인을 실시했다.

'책임채움' 캠페인은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생활 혜택을 금융상품과 결합한 펫문화 캠페인이다.

보호자가 간과하기 쉬운 반려동물의 건강·위생 등의 기초지식 교육과 영양제, 세정제 등 필수품 마련까지 아울렀다.

먼저 펫닥 제휴를 기념해 6월말까지 기한으로 반려견, 반려묘 보호자 모두 가입 가능한 KEB하나은행 펫 제휴 '시럽적금'을 선보였다.

펫 제휴 시럽적금은 최소 월 5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한 상품으로, 우대금리 포함 연 최대 2.8%(2년 기준) 금리를 제공했다.

6월 말까지 KEB하나은행 펫 제휴 '시럽적금'에 가입하고 정액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손님에게 2만원 상당의 한국반려동물교육원 교육 컨텐츠 이용권과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V+LAB’ 50% 할인쿠폰도 지급했다.

또 적금 가입 손님 중 300명을 추첨해 초록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11만원 상당의 동물병원 전용 사료·구충제와 엄선한 영양제·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담아 호응을 얻었다.

펫닥과의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KEB하나은행은 전문 수의사들의 도움과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간편대출 연계 월정액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보험사와의 복합 제휴를 통한 펫 보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손님의 일상과 연결된 다양한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