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인천검단농협은 지난 10일 인천시 서구 왕길 초등학교대강당에서 신동근 국회의원. 조영철 농협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조영철 본부장 등 조합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왕길지점 개점식과 자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 = 인천검단농협 [한국금융신문 인천= 이동규 기자] 인천검단농협은 지난 10일 인천시 서구 왕길 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신동근 국회의원. 조영철 농협중앙회 인천지역본부 본부장 등 조합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왕길지점 개점식과 자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양동환 조합장은 왕길지점 개점식에서 노승근 왕길초등학교 교장에게 학교 발전 기금으로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양동환 조합장은 지난 8월 57주년 창립총회에서 1등급 우수사무소에 수여하는 최고의 상인 총화상을 수상했다.
양동환 조합장은 "지역 주민의 금융편익을 도모하고 검단농협의 미래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하는 기반을 다지고자 이곳에 검단농협 왕길지점을 개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