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제18회 금융드림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금융드림콘서트는 미래에셋대우 고객과 중·고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제 교육 기부 프로그램 중 하나다. 매년 방학기간 금융 전문가와 유명 외부강사를 초청해 진행한다.
지난 9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 백마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이재훈 미래에셋대우 애널리스트가 ‘알기 쉬운 금융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최근 tvN ‘알쓸신잡2’에서 활약한 유현준 건축가가 강사로 나와 ‘드림건축학개론’을 주제로 강연했다. ‘고등래퍼2’에 출연해 유명해진 래퍼 빈첸(이병재)이 참석해 청소년들과 고민을 나누는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김지숙 미래에셋대우 VIP서비스본부장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금융 교육은 물론, 유익한 강연과 신나는 공연을 통해 앞으로도 학업으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