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하나생명, '(무)걱정말아요 싱글벙글 건강보험' 출시

기사입력 : 2018-07-09 09:0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월 2만9000원으로 맞춤형 보장 설계 가능

△사진=하나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나생명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하나생명(대표이사 주재중)은 만 15세부터 40세까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월 2만9000원으로 암, 재해, 생활 질환까지 보장받는 TM전용 상품 ‘(무배당)걱정말아요 싱글벙글 건강보험’을 출시하고 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배당)걱정말아요 싱글벙글 건강보험은 암을 집중 보장하는 종합보장형과 일상생활에 흔한 질병을 세세하게 보장하는 생활보장형으로 나뉜다. 종합보장형을 선택한 경우,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암으로 진단을 받았을 때 일반암(유방암, 남녀생식기암, 소액암 제외) 3000만 원,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암 12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및 대장점막내암) 300만 원을 지급한다. (각 최초 1회 한도, 1년 미만은 50%지급)

생활보장형 선택 시에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나타날 수 있는 고혈압, 당뇨병, 중이염, 충수염, 위궤양 등으로 인한 수술과 입원비를 보장한다. 또한 종합보장형과 생활보장형 모두 재해로 인한 장해, 입원 골절을 보장하고, 깁스치료비나 응급실 내원 등의 생활 보장도 가능하다.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40세까지 성별, 연령에 구분 없이 월 2만90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한 만기지급형 상품이다. 보험기간은 10년, 15년, 20년 만기로 선택이 가능한 전기납 상품으로, 보험료 선납시에는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하나생명 마케팅본부 김성수 본부장은 이번 상품에 대해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매우 합리적인 상품”이라며 “본인이 원하는 보장에 집중 할 수 있고, 만기지급금으로 자금 활용이 가능해 합리적으로 보장을 받길 원하는 젊은 세대나 기존 보험에 추가로 보장을 강화하고 싶은 손님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