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 특별공급 청약 결과. / 자료=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 신혼부부 특별공급에서 최고 경쟁률이 40 대 1을 넘었다.
24일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전날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을 받은 이 단지는 3개 평형 모두 청약 마감했다.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평형은 59㎡로 40.33 대 1을 기록했다. 이 평형은 신혼부부 특별공급에서 6가구 모집에 242건(해당 지역 198건, 기타 지역 44건)이 청약 접수됐다.
이어 75㎡ 12.75 대 1, 84㎡ 11.91 대 1의 신혼부부 특공 경쟁률을 보였다.
노부모 부양 유형은 3가구 모집에 총 39건의 청약이 접수됐으며, 총 12가구를 모집하는 다자녀 가구 유형의 경우 5건이 청약 접수됐다. 12가구 모집 기관 추천의 청약 접수 건수는 4건이었다.
특별공급 청약을 마친 이 단지는 오늘(24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