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푸르덴셜생명의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 15일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사회공헌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특히 올해에는 사회공헌위원회 발족 10주년을 맞아 커티스 장 이사장, 김경욱 사무총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푸르덴셜생명의 사회공헌활동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이라는 기업 이념과 맞닿아 있다. 회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최고경영자부터 임직원, 그리고 영업을 담당하는 라이프플래너까지 사회공헌활동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경제교육 재능봉사 프로그램인 ‘푸르덴셜 어린이 경제교실’과 동료 간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인 ‘나눔아카데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활동을 인정받은 푸르덴셜생명은 지난달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조사 외국계보험 산업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