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강원특별자치도를 대표하는 선도 농업인 단체인 (사)한국새농민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장용한, 이하 ‘강원새농민회’)는 23일 농협중앙회 강원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강원새농민회 4분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4분기 이사회는 강원새농민회 장용한 회장 및 시군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2025년 4분기 회계 결산 및 2026년 예산 및 주요 사업 등을 논의했으며, 특히 강원본부 김경록 본부장, 김영철 부본부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강원새농민회의 2025년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2026년에도 지속적인 성과 창출과 도약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용한 회장은 "강원새농민회는 농촌 지역을 선도하는 모범 농업인 단체로서 지역농업발전과 사회적 기여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면서 “내년에도 강원새농민회가 강원 농촌지역을 선도하는 농업인 단체로서 모범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