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남해의 객실 1박 ▲사계절 스케이트장 아이스비치 이용권(2인) ▲인피니티풀 이용권(2인) ▲쏠비치 남해 시그니처 원두 커피 2잔으로 구성됐다. 판매 기간은 내년 2월 27일까지, 투숙 가능 일자는 2월 28일까지다.
쏠비치 남해에서의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하는 요소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먼저 사계절 야외 스케이트장 ‘아이스비치’에서는 남해 바다의 풍광을 마주하며 마치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듯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인피니티풀’은 남해 바다의 수평선과 이어지는 메인풀을 비롯해 영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풀 등 다양한 공간을 갖췄다. 동절기에는 온수풀로 운영되어 따듯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예술 전시와 키즈 라운지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 ‘씨모어씨,’ 세계적인 거장들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조경 공간, 다채로운 다이닝을 선보이는 7개의 직영 식음업장 등 풍성한 휴양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들이 겨울철 남해의 매력적인 풍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바다와 맞닿은 공간에서 낭만과 에너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겨울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