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9일, ‘소상공인엑스포 in 예산’ 공동 개최
네이버 클립서 예산 명소, 소상공인 가게 한눈에
이미지 확대보기네이버가 소상공인연합회와 28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예산군에서 열리는 ‘소상공인엑스포 in 예산’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 발굴과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네이버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네이버가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유망 소상공인 발굴과 판로 확대∙홍보 등 전반적인 지원에 나선다.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닫기최수연기사 모아보기)는 소상공인연합회와 28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예산군에서 열리는 ‘소상공인엑스포 in 예산’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 발굴과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소상공인엑스포는 지난 5월 네이버와 소상공인연합회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소상공인을 소개하고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상공인엑스포 in 예산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하는 소상공인 가게들이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클립 서비스를 통해 예산 지역의 다양한 가볼 만한 장소를 소개한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클립 인기판에서 예산 지역 숨은 명소, 맛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는 소상공인엑스포 in 예산을 시작으로, 소상공인엑스포 행사가 전국 각지에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소상공인연합회와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