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6.27(금)

‘멀티버스 넘나드는 액션’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25-06-25 10:02

(최종수정 2025-06-25 10: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게임 속 다양한 차원 풍경과 전투 연출 공개
포털 지역 전환, 거대 보스전 등 기대 고조

사진=컴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컴투스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담은 신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더 스타라이트의 방대한 멀티버스 세계를 포털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연출로 풀어냈다. 중세풍의 고풍스러운 도시 ‘크라운시티’를 시작으로, 동양적인 정취가 깃든 ‘무사마을’ 등 게임 속 화면이 순차적으로 전환된다. 이를 통해 각기 다른 차원 분위기와 대비를 선명하게 드러낸다.

다채로운 지역을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연출은 더 스타라이트가 구현한 다중 차원의 세계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다양한 세계의 충돌과 연결을 통해 깊이 있는 서사를 전달하고자 하는 4세대 MMORPG 더 스타라이트 세계관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영상에는 다양한 탈것과 함께 위대한 엘프 ‘이리시아’, 마스코트 캐릭터인 ‘로버’, 미노타우르스 전사 ‘데커드’, 냉혹한 킬러 ‘실키라’, 매혹적인 다크엘프 ‘라이뉴’ 등 다섯 명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한다. 여러 차원과 시대를 대표하는 탈것과 캐릭터들이 여러 장소를 누비며 플레이어가 체험하게 될 여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대치 장면은 더 스타라이트 전투 콘텐츠 규모감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MMORPG 더 스타라이트는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 4편을 기반으로 구축된 멀티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 중이다.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 살린 충돌 기반 대규모 PvP 시스템, PC와 모바일을 넘나드는 크로스 플랫폼 환경 등 전 분야에 걸쳐 기존 세대를 뛰어넘는 완성도를 목표로 한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올해 2025년 3분기 출시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 및 사전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재훈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