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춘천 이동규 기자] 진부농협(조합장 이주한)이 19일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송춘수)으로부터 ‘2025년 위더스(With-Us)상’을 수상했다.
진부농협 본점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NH농협손해보험 유지영 부사장, 진부농협 이주한 조합장, NH농협손해보험 임봉국 강원총국장을 비롯한 진부농협과 NH농협손해보험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고 덧붙였다.
NH농협손해보험의 '위더스상'은 전국 농·축협 사무소 중 손해보험 사업 추진을 통해 농업인 실익 증대에 크게 기여한 사무소에 시상하는 상으로, 진부농협은 조합원과 지역 농업인의 건강과 재산 보호에 적극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지영 NH농협손해보험 부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낸 진부농협에 감사드린다”며 “진부농협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주한 진부농협 조합장은 “위더스상 수상은 조합원과 농업인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실익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진부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