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 동남 A-2BL 공공분양 사업의 일환으로, 지하 3층~지상 24층, 7개 동, 650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희소성 높은 59㎡ 전용면적으로 구성됐다. 공공택지에 공급되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 가격이 책정될 전망이다.
'동남 하늘채 에디크'는 청주일반산업단지와 청주테크노폴리스 등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다. 특히, 청주일반산업단지에는 SK하이닉스, SK아이이테크놀로지, LS일렉트릭, LG화학 등 대기업을 필두로 수많은 중소기업이 입주해 있는 상태다. 또 청주테크노폴리스 역시 SK하이닉스, LG생활건강 등 대기업들이 대거 입주해 있다. 주요 산업단지와의 인접성 덕분에 산업단지 종사자들에게 통근 시간 절약과 주거 환경의 쾌적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높은 선호도를 얻을 전망이다.
‘동남 하늘채 에디크’는 하늘채 브랜드를 달고 나온 단지인 만큼, 코오롱글로벌의 특화 설계가 집약됐다.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경로당,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키즈카페,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 폭넓은 세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단지 내에 마련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동남 하늘채 에디크’의 모델하우스는 충북 청주시 동남구 용암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