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 함께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판박이 스티커는 총 50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등 인기 티니핑 48종(캐릭터 24종, 각 2개 디자인)과 이번 ‘캐치! 티니핑’ 시즌 5의 레전드 티니핑인 ‘오로라핑’, ‘왕자핑’ 2종을 판박이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에는 각 티니핑의 독특한 영문 이름과 주요 대사도 함께 삽입되어 있어 재미를 배가한다.
왓따 풍선껌은 MZ세대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캐릭터 컬래버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총 상금 2천만원 규모의 이색 대회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십’을 개최해 큰 관심과 인기를 끈 바 있다.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사이와 껌을 나눠먹으며 소소한 행복과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껌 포장지로 네잎클로버 종이접기를 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 요소도 추가했다.
마케팅 활동 외에도 껌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자일리톨’ 브랜드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국민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최신 치과진료 장비를 갖춘 신식 이동치과병원 ‘업그레이드 닥터자일리톨 버스’를 도입한 바 있다. ‘졸음번쩍껌’ 브랜드는 졸음운전예방 캠페인을 펼치며 졸음운전 사고 줄이기에 앞장서고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