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로봇청소기와 차별화된 성능과 기술력 탑재
18일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리지가 차세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X50s Pro Ultra’를 출시했다. / 사진=드리미 테크롤리지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리지가 차세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X50s Pro Ultra’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월 출시 직후 기술력과 가격 면에서 호평을 받은 X50 시리즈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 완벽해진 성능과 발전된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7일 드리미가 내놓은 신제품 X50s Pro Ultra는 '완벽, S를 더하다'와 'Unstoppable perfection(멈추지 않는 완벽함)'이라는 슬로건 문구처럼 기존 로봇청소기와는 차별화된 성능과 기술력을 탑재했다.
X50s Pro Ultra는 2만5000Pa의 국내 최대 흡입력, 혁신적인 AgiLift™ 삼중 휠 구동 기술, 조절식 압력 챔버, 최대 100℃ 고온 ThermoHub™ 걸레 자동 세척 기술, 최고 40℃의 온도를 머금은 5중 보온 걸레 패드 등의 청소 성능이 특징이다.
또 반려동물의 주요 활동 영역을 파악해 섬세한 청소 전략을 구현하는 ‘반려동물케어 4.0’, 청소 후 걸레와 먼지 통을 50℃ 열풍으로 말리고 UV 살균을 통해 박테리아를 99% 제거하는 ‘Rapidry Pro™ & UV 살균’ 시스템, AI 기반으로 청소 경로를 분석하고 자동으로 물걸레질 및 세척을 반복하는 ‘원터치 CleanGenius 3.0’ 등을 통해 전반적인 생활 위생 수준과 편의성을 높였다.
보안 측면에서도 글로벌 보안 인증기관인 TUV SUD 및 UL Verified의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해 보안 신뢰도를 높였다.
드리미 관계자는 "더욱 완벽해진 성능과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X50s Pro Ultra를 포함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로봇청소기 시장의 기준을 다시 세워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판매를 시작으로 얼리버드 기간 내 구매자는 다양한 특별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생애 첫 로봇청소기 구매 고객과 기존 제품 사용자 중 기기변경 및 업그레이드 구매자 등 고객 유형에 따른 추가 혜택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