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동아오츠카(대표 박철호)는 2025년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전현무를 재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박철호)는 2025년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전현무를 재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전현무는 오로나민C 1대 브랜드 모델로 지난 2015년부터 2018년, 그후 2021년에도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최장기간 오로나민C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당시 광고에서 전현무가 선보인 춤은 '깨방정춤', '전현무 댄스'로 불리며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오로나민C는 이번 새 광고를 시작으로 전현무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전현무와 함께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나민C 오로나민C 오로나민C~" CM송은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한 번 들으면 뇌리에 박히는 곡으로 유명하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오로나민C 하면 전현무를 떠올리는 소비자가 많을 정도로 전현무 씨는 브랜드와 높은 시너지를 보여준 인물”이라며 “특유의 유쾌하고 활발한 이미지가 오로나민C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 다시 한 번 함께해 브랜드 성장의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자 발탁했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