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HK이노엔, 성남시와 ESG 환경분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사진=HK이노엔
[한국금융신문 김나영 기자] HK이노엔은 성남시와 'ESG 환경 분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성남시와 관내 기업 및 민간 단체가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환경 분야 활동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HK이노엔은 성남시에서 운영하는 탄천습지생태원, 판교환경생태학습원 등 환경생태 관련 시설과 연계한 ESG 환경 분야 활동을 추진한다.
성남시에서 주관하는 생물다양성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생물다양성 탐사, 생태계교란종 제거 사업, 토종식물 식재, 반딧불이 탐사 체험 등 생물다양성 보전 사업에 HK이노엔 임직원이 동참할 예정이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ESG 경영 차원에서 '생물다양성' 활동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