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봄 시즌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컴포트 무빙 니트’를 12일 출시했다. /사진=한성에프아이 레노마골프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봄 시즌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컴포트 무빙 니트’를 12일 출시했다.
레노마골프는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봄을 맞아 라운딩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니트를 준비했다. 레이온과 폴리 고신축 원사로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컴포트 무빙 니트는 배색과 앞판 골조직 편직이 돋보이는 래글런 소매의 라운드넥 니트다. 옆선에는 3색 변형의 배색 디테일을 적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한다. 레귤러 핏의 팬츠와 함께 매치 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부분에는 스트레치 심지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2WAY 스트레치로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필드에서 스윙 동작 시 방해받지 않을 수 있도록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비침 방지와 가벼운 생활 오염을 방지하는 소재를 사용해 관리 부담 없이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컴포트 무빙 니트를 출시했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