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나영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웰이 15L 공기압을 갖춘 '프리웰 무선 6구 공기압 마사지기 DR-5033'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유선 제품의 한계를 극복, 사용자의 공간적 제약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대 수준인 15L 에어펌프와 6중 에어셀 맞춤형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DR-5033은 순환 가압 방식을 통해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단계적으로 압력을 가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자인은 커프 형태를 적용해 다리 전체를 균형 있게 마사지한다.
아울러 1회 충전 시 최대 10회 사용 가능하며 4가지 모드, 10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닥터웰 관계자는 "강력한 파워와 무선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무선 6구 마사지기가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웰 무선 6구 공기압 마사지기 DR-5033'은 이날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론칭 특별 이벤트를 열고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