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어르신들의 사진 촬영을 돕고 있다./사진제공=마포구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마포구 성산2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어르신들의 장수와 건강을 기원하는 ‘어르신 장수 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28일 마포구에 따르면, 이날 성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어르신 장수 사진 촬영’ 행사가 진행됐다.
올해 ‘살기 좋은 마을만들기’ 공모사업으로 추진된 장수 사진 촬영은 박강수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내 75세 이상 어르신 6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어르신들은 용모를 다듬은 후 전문 사진사 설명에 따라 사진 촬영을 이어갔으며 박강수 구청장 또한 어르신들의 사진 촬영을 도왔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대한민국 발전의 일등 공신인 어르신들이 웃음 넘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마포구가 앞으로도 부족함 없이 돌볼 것”이라며 “어르신들 모두 건강 장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액자로 완성한 사진은 동장과 주민자치위원이 어르신의 댁이나 경로당을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