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닫기윤호영기사 모아보기)가 배달의민족·메가박스·멜론·올리브영·GS25에 이은 6번째 제휴 저금 서비스를 내놓았다.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은 이날(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2주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 'mini 26일저금'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혜택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mini 26일저금’은 카카오뱅크 mini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저금 서비스다. 매일 500원에서 2000원까지의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 동안 최대 5만2000원의 금액을 자동으로 저금할 수 있다.
이번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은 가입 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1+1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금 1일차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장을 제공한다. 청소년 정상가 결제 시 동반 1인에 대해 입장권이 무료 제공한다.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6일차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도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스케이트 대여비도 포함된다. 1+1 혜택을 이용하려면 롯데월드 유인 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고, 현장에서 2인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26일차에는 1인 오후 이용권과 머리띠 쿠폰으로 구성된 '애프터 팩'을 2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인 오후 이용권은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
'롯데월드와 26일저금'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200명에게 매직패스 프리미엄 1회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를 실시한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원하는 어트랙션을 탑승 대기 없이 빠르게 탑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일저금을 통해 청소년 고객이 올바른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신혜주 한국금융신문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