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다민 기자] 저축은행중앙회가 금융교육 게임 콘텐츠 'SB금융 OX퀴즈런'을 출시했다.
9일 저축은행중앙회(회장 오화경닫기오화경기사 모아보기)는 체험형 학습 콘텐츠 'SB금융 OX퀴즈런'을 선보이며 게임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는 금융교육에 대한 흥미 유발을 목표로 체험형 학습 콘텐츠를 제작했다. ‘SB금융 OX퀴즈런’은 금융퀴즈를 풀 수 있는 교육용 게임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참여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 회장은 "앞으로도 금융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체계적인 금융교육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