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은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금음리 5-4외 1필지 일원에 지하1층~지상 29층, 2개동, 총 123가구규모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구성됐고, 29층에는 펜트하우스가 들어서는 등 전 가구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프리미엄을 갖춘것이 특징이다.
먼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특히 동해대로와 이어지는 삼율교차로가 인접해 동해대로 이용이 편리하고, 24년 12월 개통 예정인 동해선 후포역도 가까워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 도보거리에는 후포초, 후포중, 후포고가 위치해 안심통학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삼율리 학원가 밀집지도 가까워 아이들의 우수한 면학 분위기도 형성돼 있다.
이밖에도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면사무소, 후포공설시장 등이 자리해 있으며, 후포해수욕장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 오션라이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거실과 안방의 발코니 확장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해 수요자들의 쾌적성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가격부담은 덜어냈다"며 "동해안의 해양레저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울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울진후포 오션더캐슬의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율리 일원에 마련되며 2월 중 오픈 예정이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