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류·보양식·제철 과일 등 신선 먹거리부터 가공·일상 등 생필품들을 최대 50%할인·1+1 행사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호주산 소고기부터 한우 국거리·불고기, 돈육, 토종닭 등 연말 대표 인기 상품인 육류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마트는 ‘호주산 찜갈비’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1960원에 ‘호주산 척아이롤·부채’는 각 1980원에 기획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이마트가 준비한 호주산 소고기 전체 물량은 일주일간 약 170여톤이다. 이마트는 “사육, 도축 두수 증가로 호주산 소고기 시세가 하락세를 보일 때 사전 기획과 대량 매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행사를 기획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일별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은 ‘브랜드 한우 국거리·불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동기간 ‘호주 살치살·꽃갈비살’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복, 봉지굴 등 겨울 인기 수산물의 경우 해양수산부와 협력해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겨울 제철 보양 수산물인 ‘남해안 봉지굴’과 ‘활전복’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인하며,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 어종인 ‘생고등어’와 ‘제주 은갈치’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14일까지 ‘CJ 고메 피자 3종’ ‘CJ 비비고 한섬만두·김치왕교자’ 등 가공식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며, ‘청정원 상온 곰탕류 5종’ ‘샘표 티아시아·폰타나 간편식 행사상품 19종’ ‘홈스타 청소용 세정제’ 등을 1+1으로 판매하는 등 풍성한 가공·일상용품 행사를 기획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연말 먹거리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