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페이가 TJ노래방 결제 시스템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사진제공=네이버페이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이제 현금이나 카드가 없어도 간편결제를 통해 코인 노래방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 닫기 박상진 기사 모아보기 )는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기업인 TJ(티제이) 미디어와 제휴해, TJ노래방 결제 시스템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이용자는 TJ노래방 결제 시스템이 설치된 노래방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TJ노래방 결제 시스템은 카드 결제 단말기가 설치된 TJ 노래방 설루션이다. 노래방 TV 화면에서 결제 금액을 선택한 후, 화면에 나오는 QR코드를 네이버페이 앱이나 네이버 앱의 QR코드 스캔 기능을 활용해 촬영하면 바로 결제가 이뤄진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TJ노래방 결제 시스템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종료 기간까지 매주 1회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