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 강원지역본부(위원장 박종광)는 지난 20일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에서 제15대 지역위원장 취임식 및 제36년차 정기대의원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정기대의원회에서는 원주시지부 이상선 지부장이 존경하는 상사상을 수상하였고, 신원길(춘천시지부), 변백규(원주원일로지점), 고선정(강릉동부지점), 박혜지(강원영업부), 최옥실(인제군지부), 한다운이(속초시지부) 등 6명은 본부장과 노조위원장이 수여하는 으뜸직원상을 수상했다. 또한 속초시지부 이명숙 팀장은 공로패를 수상했다.
박종광 위원장은 "강원농협 조합원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며 또한 “농협의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고객과 강원도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