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에 있는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 본사 전경./사진=신한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 닫기 김상태 기사 모아보기 )이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제1회 우수고객 초청 웹 세미나(Seminar‧연구회)’를 19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디지털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디지털 고객의 경우, 오프라인 지점 이용 고객과 달리 전문가가 진행하는 수준 높은 세미나를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다.
세미나는 화상회의 시스템을 이용해 매달 개최하려 한다.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투자에 도움 되는 주제를 적기에 안내하는 것이다. 해당 분야 전문가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해 투자 이해도도 높일 예정이다.
제1회 세미나 주제는 ‘자율주행 시대를 준비하는 투자전략’이다. 오강호 신한투자증권 리서치(Research‧연구) 본부 수석연구원이 강의한다.
세미나 개최를 기념해 참가 고객에겐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 영업본부장은 “앞으로 디지털 고객 성공 투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디지털 PB(Private Banking)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