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형 딤채는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2024년형 딤채는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보관해도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청정 탈취 기능도 강화됐다.
위니아는 2024년형 딤채에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했다. 고메보관을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2024년형 딤채에는 최신 식문화 트랜드를 반영해 국내 최초로 ‘샐러드 보관’ 모드와 ‘밀키트 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으며 홈술, 홈메이드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막걸리와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까지 가능한 발효숙성 모드도 탑재됐다.
2024년형 딤채는 최신 컬러 트랜드를 반영해 딤채만의 디자인적 요소도 강화됐다. 우선, 외관의 색상 및 소재를 다양화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은은한 광택에 세련되고 화사한 스타 글라스, 마이크로엠보 입체 패턴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질감이 특징인 브릭 글라스까지 딤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가미됐다.
김혁표 위니아 대표는 ”2024년형 딤채는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해 김치 숙성과 저장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다채로운 식재료를 맞춤으로 보관하는 멀티 저장의 기능을 최대한 높인 제품”이라며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로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소비자의 신뢰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딤채는 2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1위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김형일 기자 ktripod4@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