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신규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출시를 앞두고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닫기 김택진 기사 모아보기 )는 신규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출시를 앞두고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퍼즈업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 매 경기마다 관람객 1000명에게 헤르피 풍선 머리핀을 증정한다.
다이노스 팀스토어도 퍼즈업 테마로 운영한다. 스토어에서 퍼즈업 스페셜 유니폼과 MD 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수들은 퍼즈업으로 디자인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게 된다.
퍼즈업위크 중 9월 9일은 추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NC파크 메인 광장에서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은 퍼즈업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