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선물세트는 매년 1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100여종의 다채로운 선물 세트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신선 제품은 수도권 지역에 한해 호텔에서 직접 배송한다.
이색선물세트로는 조선호텔 딤섬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담은 수제 ‘모든 딤섬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급 단상자와 전통적인 보자기 포장으로 정성과 품격을 담아 준비된다.
이외에도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수산 제품으로 꼽히는 ‘전복장’을 비롯해 천일염으로 섶간해 정성을 담은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해역에서 수확한 ‘제주 진 은갈치’, ‘제주 선 건옥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산 제품도 마련했다.
애주가들을 위한 선물로 올 추석, ‘조선호텔 독점 와인 세트’와‘조선호텔 독점 샴페인’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세트’도 주목할 만 하다.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조선호텔의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 선물세트도 있다.
오세창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 팀장은 “호텔의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실용적인 구성의 선물 세트까지 세분화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명절 선물과 함께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