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대박가게 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KT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KT가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분석∙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인 ‘대박가게’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박가게 앱은 소상공인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배달분석 △업종, 지역, 주요 타겟 등에 따른 맞춤 컨설팅 리포트 △경영∙영업∙홍보∙법률 멘토링 등 분야별 전문가 250명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박가게 앱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기간은 2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KT는 기존 ‘KT 잘나가게’ 서비스와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를 통합한 대박가게 앱에서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박정호 닫기 박정호 기사 모아보기 KT 커스터머DX사업단장 상무는 “KT는 이미 출시한 AI통화비서, AI 서빙로봇, 하이오더와 더불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